유흥주의 시사칼럼



문재인은 학살자 김정은을 동반자라고 불렀다

문재인 정권이 취임 이후 추진해온 남북 정상 회담은 한국에 파국적인 상황을 초래하고있다. "판문점 선언'을 통해 주사파 정권의 본질과 의도가 명확하게 나타났다. 당초 우려했던대로, 주사파 정권은 김정은과의 공조를 선언했다. 판문점 선언은 위헌·위법이다. 대담하게도 주사파 정권은 유사 이래 최악의 폭압 체제인 김정은 체제와 연방제 추진에 합의했다. 반 국가 단체와 위헌적인 행동을 했다. "6·15 선언과 10·4 선언"의 준수를 약속했고. 자유 민주주의가 아니라 독재를지지 한 것이다.

문재인 주사파 정권은 그들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미디어를 통제하고 국민을 집단 최면, 집단 세뇌하고있다. 그들은 전체주의 폭압 체제와 동족 학살자 김정은의 이미지 개선작업까지하고있다.
판문점 회담에서 문재인 주사파 정권은 전 세계가 주시한 북한의 핵 폐기에 대해 북측를 전혀 압박하지 않고 오히려 북핵을 인정했다. 북측의 용어인 '한반도의 비핵화'를 공유했다. 북한이 말하 는 '한반도 비핵화'는 주한미군의 철수를 의미한다.

문재인·주사파 집단은 동맹과 국제 사회의 '북한의 비핵화'노력에서 이탈 해 대북 압박의 무력화 에 나섰다. 주사파 집단은 더 바보 반역적인 결정을했다. 한국의 국부를 평양의 야만적 폭압 체제 유지에 사용하겠다고 선언한 것이다. 김정은에 천문학적인 인프라 자금을 제공 할 생각이다.
독재·폭압 체제를 지원하는 것은 문명에 대한 도전이다. 폭압 체제에 대한 지원이 전쟁을 초래한 것은 역사가 증명한다.

문재인 정권이 드디어 전체 주의적 본질을 드러냈다. 언론의 자유를 억압하고 김정은 체제를 비판 하는 국민의 양심까지 통제하려고한다. 언론을 검열 · 통제하는 정권은 자유 민주 정부가 아니다. 문재인 주사파 집단의 범죄는 자유의 적, 즉 대한민국의 적과 야합한 것으로, 따라서 국민을 집단 최면 세뇌하고있는 죄다. 주사파 정권은 김정은 체제를 위협하지 않겠다고 약속했다. 문 정권은 북측 민간의 대북 전단 살포 저지까지 약속했다. 문 정권은 김정은 북한 인권 문제는 물론 북한이 억류중인 국군 포로 문제도 거론하지 않았다.

문재인 정권은 전체주의적 본질을 드러냈다. 언론의 자유를 억압하고 폭압 체제에 맞서 국민의 양심까지 통제하려고한다. 언론을 검열, 통제하는 정권은 자유 민주 정부가 아니다. 문재인 정권 은 민주주의의 근간 인 선거 제도와 여론을 조작, 왜곡 두루 킹 사건을 은폐하고있다. 문재인 자신이 국격을 결정적으로 떨어 뜨리고있다. 문재인은 살인마 김정은을 동반자라고 불렀다. 문재인은 거제도에서 태어났는데, 자신의 고향은 북한이라고한다. 그는 김일성 주의자를 존중 하겠다고 공언했다.

문재인은 판문점에서 김정은에 엄청난 양의 데이터를 USB로 직접 전달했다. 내용은 확인 방법이 없다. 정부 문서를 적대 세력에 전달하는 것은 심각한 범죄이다. 대한민국은 부끄럽게도 국가적으로 자살하고있다. 적지 않은 국민이 우방보다 폭군 김정은을 믿고 봉건 왕조와 미래를 함께할 수 있다고 믿고있다. 주사파 집단과 그들을지지하는 세력에 묻고 싶다. 이명박과 박근혜 대통령이 김정은보다 나쁜 것인가. 이명박 정권의 국정원 댓글 작전이 두루 킹의 여론 조작보다 불법인가.
남북 연방제를 주장하는 "판문점 선언 '은 자유 민주 체제를 부정한다. 야만적인 주사파 반역 집단과 싸우고있는 자유 한국의 전사들을 위해 하나님께 기도하자.

Total 86
***** 칼럼의 내용은 본 신문사의 편집 방향과 틀릴 수도 있습니다.*****